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원철출연 아빠는스키부대 봤던

개그맨인줄 알았다 사실..

작년에 우리 연주님이 보여주신 아빠는스키부대 ㅋㅋㅋ 사진 정리하다가 이렇게 재밌었던것을

보았는데 이제야 올린다~

 

얼굴도 낯이 익고 정말 웃고 울고 아빠는스키부대보면서 즐거운 한때였다

뮤지컬이 끝나고 배우들과의 포토타임도 유익했다

 

예전 눈사람오빠가 극단마카와 함께 와인파티를 열어주던때가 생각난다

 

 

 

 

 

뮤지컬공연중에는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지만

이렇게 극이 끝나고 아빠는스키부대의 출연진들이 모두 함께 해주셨다

거기다가 심원철님도 ㅋㅋ 잘생기셨다 68년생이라고는 생각도 안했다

분장의 기술 거기다 더 행운이었던건 ㅋㅋㅋ

 

 

 

 

보호해드릴께요 퇴근중이신 심원철님을 보았다는거 ㅋㅋ담배피우고 가실께요~

ㅋㅋ 배우보호차원으로 흡연중인거는 그냥 넘겼구요

매너짱 이렇게 정말 사람좋은 웃을을 지으시면 사진 한장 박도록 해주신 심원철님 감사드리고요

덕분에 즐거운 힐링타임보내고 갑니다.

 

올한해는 언제 또 공연하시려나??